홈으로
국유임산물(솎아베기 생산재)매각 긴급 재공고
  • 등록일2011-05-02
  • 작성자영월국유림관리소 / 김미현 / 033-240-9910
  • 조회2546
⊙동부지방산림청 영월국유림관리소 공고 제 2011-37호

국유임산물(솎아베기 생산재) 매각 입찰(기번1) 긴급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첨부된 공고문 참조 
2. 입찰방법 : 일반긴급경쟁입찰 (전자입찰)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함)으로만 
      진행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다. 시스템 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개찰일시 연기 등 별도로 시간을 정
      할 수 있습니다.

3. 공고방법 : 지정정보처리장치 공고
가. www.onbid.co.kr(한국자산관리공사)
나. www.foa.go.kr  (산림청 홈페이지)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개시일시 : 2011. 05. 03(화). 10:00
   나. 전자입찰마감일시 : 2011. 05. 09(월). 16:00
   다. 전자입찰개찰일시 : 2011. 05. 11(수). 10:00 입찰집행관 PC

5.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등록일 현재 우리 관리소에 납부 의무금 체납이 없고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서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부정당업자 제재 기간 중인 경우는 대리인 자격으로도 입찰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나. 온비드 회원으로서 입찰등록을 필한 자.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서의 입찰금액과 예정가격을 대조하여 예정가격이상으로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개찰결과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온비드 무작위 추첨방법(자동선택기능)에 의해 결정함.

7.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나. 온비드에 입찰서를 제출하시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 본 입찰은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1회에 한하여 입찰이 가능하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를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 되며, 2인 이상의 공동 참가는 불가능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전자입찰 마감시간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은행계좌에 납부하거나 온비드 상에서 지정한 전자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그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국가에 귀속됩니다.(다만, 입찰보증금을 전자보증서로 납부한 경우에는 국가가 서울보증보험(주)으로부터 보험금을 수령하여 귀속함)
다. 입찰보증금은 전자보증 또는 현금으로 납부가능하며 납부시 온비드에서 입찰서 제출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불로 납부(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을 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창구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납부일시까지 현금 또는 전자보증서로 미납부시 입찰무효 처리.
라.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하여 입찰자가 입은 불이익은 본인책임입니다.


9.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1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이 성립되지 않을 때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될 때와 국유임산물매각입찰유의서 등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한 입찰
  나. 국유임산물매각규칙 제11조에 해당될 때
  다. 예정가격 미만이거나 입찰보증금 한도액을 초과하여 입찰한 경우
  라.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의 규정에 의하여 무효처리되며 당해 입찰자(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음
마. 기타 온비드 상의 회원약관 및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의함

10. 계약조건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고 매매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대금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위 “가”항 기간이내에 매매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을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을 국고에 귀속함.
  다.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후 매각대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음.

11. 계약체결시 제출서류
  가. 인감증명서 1 부.
  나. 인감도장 및 주민등록증 지참
  다. 계약보증금(낙찰가액의 100분의 10에 해당되는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12.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응찰자)는 영월국유림관리소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초 낙찰자는 계약 체결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구축한 온비드를 활용하는 입찰입니다.
  나. 응찰자는 우리관리소에 비치되어 있는 계약서(안), 국유임산물매각입찰유의서, 재적조서, 도면, 임도설계서 및 현지를 숙람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입찰등록을 마친 자는 매각물건의 제반사항을 확인, 열람한 것으로 간주하며 
      미숙람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다른 법령에 의한 요건 미비로 낙찰자에게 취득제한이나 행정·법령상 규제 등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우리관리소에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매수산물 반출시 주변 입목을 손상, 파손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반출하여야 하며, 파손·손상하였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시 장애발생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전자자산처분시스템(온비드)에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이를 행하지 않고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시 개인(일반 및 법인사업자)의 전산장비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바. 기타 입찰등록에 관한 문의는 서무팀(033-372-1342), 매각임산물에 관한 문의는 경영계획팀(033-373-4053/033-373-4053)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전자입찰참여 및 투찰 등 온비드 시스템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또는 전화 02-3420-5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1.  05.  02.


동부지방산림청 영월국유림관리소장
첨부파일
  • 국유임산물(솎아베기 생산재) 매각 긴급 재공고(기번1)(제2011-37호).hwp [35.5 K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27회)
  • 위치도(기번1).bmp [1.2 MB] 첨부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26회)